유럽 러닝 브랜드 ‘나탄’, 헬스브랜드 ‘에르고기어’, 유럽 보호대 전문 브랜드 ‘맥데이비드’ 국제 스포츠레저 산업전 ‘스포엑스’ 참가
스포츠 제조, 유통 업체 비바스포츠. 2016년 국제스포츠레저산업전에 신규 브랜드 나탄과 에르고기어 런칭

금년 스포엑스에서 새롭게 런칭한 에르고기어 부스 모습
(서울=비바뉴스) 스포츠 전문 제조, 유통 브랜드 비바스포츠(VIVASPORTS)는 2016년 2월 25일부터 28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6 서울 국제 스포츠레저 산업전(이하 스포엑스)’에 참가했다. 비바스포츠에서 이번 스포엑스를 통해 선보인 브랜드는 유럽 러닝 브랜드 나탄(NATHAN), 요가, 헬스용품 전문 브랜드 에르고기어(ERGO GEAR), 전 세계 운동선수들이 사용하는 스포츠 의료 보호대 브랜드 맥데이비드(McDavid)를 포함하여 총 3종류였다.

나탄은 유럽 러닝 브랜드로서 45개국 10만여명 운동선수가 사용하는 글로벌브랜드이다. 미국의 트레일 러닝 전문 잡지인 Trail Runner Magazine에 광고 중이다.

에르고기어는 헬스용품 브랜드로서 비바스포츠에서 제조, 수입하고 있다. 품목으로는 훌라후프, 요가매트, 미용 아령, 스트레칭 튜브, 스트레칭 밴드, 마사지롤러,악력기 등이 있다.

맥데이비드는 1969년 로버트 맥데이비드 박사가 개발한 보호대 전문 브랜드로 미국 시카고에 본사를 두고 있다. 현재 400여개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독자적인 특허기술인 헥스패드는 육각형의 벌집모양의 패드로 충격을 흡수, 분해한다.

이번 전시를 통해 선보인 제품들은 행사장에서 직접 체험이 가능했으며, 특가로 진행하여 고객 만족도가 높았다는 후문이다.

webmaster@vivasports.co.kr